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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국제교육원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
회사명 국립국제교육원
채용분야 행정원(일반)
채용형태 비정규직 모집기간 2024-07-10 ~ 2024-07-21
업종&직종 근무지역 >
경력사항 무관 접수방법 e-메일
등록일 2024-07-10 조회 22

국립국제교육원 공고 제2024137

 

 

 

국립국제교육원 기간제 근로자(WEST 행정원 1) 채용 공고

 

 

 

 

교육부 직속 책임운영기관인 국립국제교육원에서 다음과 같이 기간제 근로자를 공개 모집하오니, 역량 있는 전문 인력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랍니다.

 

채용분야 및 인원: 행정원(일반) 1

계약기간: 채용일로부터 1

근무 실적 및 평가 결과 등에 따라 계약기간 연장(재계약) 가능

보수수준: 2,200,740

근무형태: 5일 근무(~, 09:00~18:00)


 

채용 분야 및 인원

 

채용 분야

담당 업무

인원

근무 부서

행정원

(일반)

- WEST 선발 시스템 관리

- WEST 업무(예산집행, 증명서 발급 등) 지원

- 자료 취합 및 각종 행사 지원

- 기타 교육원에서 부과한 업무

1

고등교육

국제화부

국내인재

지원팀

 

근무 조건

(신분) 기간제근로자

(계약 기간 등)

 

채용 분야

계약 기간

보수 수준

근무 형태

행정원

(일반)

채용일로부터 1

근무 실적 및 평가 결과 등에 따라

계약기간 연장(재계약) 가능

2,200,740

5일 근무

(~,

09:00~18:00)

 

4대 보험료, 정액급식비를 포함한 제세공제 전 기준

※ 연장근로수당, 각종 제수당(명절휴가비(추석 각 55만원), 맞춤형복지비(50만원), 근속수당 등은 별도 지급

지원 자격

 

구분

자격 요건

공통사항(필수)

①「교육부와 그 소속기관 공무직 등 관리규정9조의 채용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합격 후 즉시 근무 가능한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우대

사항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공공 기관*, 대학에서 국제교류 또는 행정 업무 유경험자 (1년 이상, 인턴 제외)

엑셀한글파워포인트 등 오피스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관련자격증 소지자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4조 제1항에 해당되는 기관

지원서 교부 및 접수

(지원서 교부) 채용공고문의 붙임 파일(별지서식 제1~4)을 내려받아 사용

(접수 방법) 채용담당자 이메일(ohseesu@korea.kr)로만 접수

 

제출 시 유의사항

- (이메일 제목) “[기간제근로자(WEST) 채용 지원] 본인성명으로 반드시 기재

- (지원서 등) 작성한 후 각각 서명(날인)원본스캔하여 하나의 PDF파일로 첨부

- (채용관련 각종 자격증 및 증명서) 원본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

* 스캔 파일로 제출한 증빙자료채용 계약 체결 시 원본 제출

 

(접수기간) 2024. 7. 10.() ~ 7. 21.()

 

상기 접수 마감일시까지 수신된 지원서에 한하여 유효(접수확인: 02)3668-1307)

 

제출 서류

 

구분

제출서류

공통(필수)

지원서자기소개서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별지서식 1~4)

우대

경력증명서, 관련 자격증 등 증빙서류

 

원서 접수 마감일(2024.7.21.) 기준으로 유효한 자격증인정

 

전형 방법 및 일정

아래 일정은 내부 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될 수 있음

서류 심사: 2024. 7. 23.()(예정) / 국립국제교육원

응시 자격요건을 갖추고 필수 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에 대하여 서류 심사를 실시하며, 면접 심사 대상자는 채용인원의 5배수 이내 선발

서류 합격자 발표: 2024. 7. 25.()(예정) / 개별 통보

면접 심사: 2024. 7. 30.()(예정) / 국립국제교육원

면접 세부일정 및 내용은 합격자 개별 통보 예정

최종 합격자 발표 : 2024. 7. 31.()(예정) / 합격자 개별 통보

 

기타 사항

접수된 원서는 변경이 불가하며, 응시원서 상 기재 착오 및 누락, 허위 기재, 연락 불능(휴대전화번호 미기재 등), 접수 미확인, 필수서류 미제출 등에 따른 모든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임

채용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및 지원서 등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결격사유 발생 등에 따른 합격취소, 최종합격자의 채용포기 또는 채용 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퇴직 등으로 결원 보충이 필요한 경우,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내에 이미 실시한 시험의 결과에 따라 추가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음

응시자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14일부터 30일간 서면으로 채용서류의 반환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반환 청구를 한 날부터 14일 이내에 해당 채용서류를 반환(최종 채용 합격자,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는 제외)

채용서류의 보관기간은 상기의 반환청구기간의 말일까지이며, 보관 기간동안 반환을 청구하지 않거나 전자적으로 접수한 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청구인 부담으로 청구될 수 있음

서류접수 확인 및 기타 세부 사항은 02-3668-1307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붙임] 지원서 서식(별지 1~4호).hwpx